본문 바로가기
축구용품 정보

아디다스에서 새로운모델 X CRAZYFAST 유출되었습니다.

by SOCCERBOL 2023. 1. 24.
반응형

새로운 모델로 나오는 X CRAZYFAST의 유출이 되어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 모델의 유출은 SpeedPortal 모델의 후속작인지 궁금했는데 확인해 보니 SpeedPortal의 후속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이름이 유출되며 기능적인 부분 역시 유출이 되었습니다. 

우선 유출된 부분에서 가장 먼저 확인되는 건 컬러웨이입니다. 컬러웨이로는 화이트 / 블랙 / 루시드 레몬 이렇게 3가지로 되어있습니다. 유출된 사진이다 보니 전체적인 축구화의 모습이 확인되지 않아 어떻게 컬러웨이가 조합되어 있을지 확실하게 확인이 되진 않지만 이 3가지의 색상은 실패를 할 수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소개드릴 부분은 기술적인 특징입니다.

 

■ 첫 번째로 Aeropacity Speedskin입니다.

- 안정성과 편안함을 위해 의도적인 배치된 저투명 TPU 필름의 이중 레이어로 덮인 단층 모노메쉬입니다.

- 세컨드 스킨과 경량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두 번째 Aerocage입니다.

- 이상적인 지지와 안정성을 위해 설계된 라이닝 골격입니다.

- 더 나은 착용감과 가벼운 성능을 위해 컷아웃을 고려하려고 만들어졌습니다. 

 

■ 세 번째 Aeroplate입니다. 

- 새로운 경량 공구 인레이입니다. 

- 속도 x 편안함을 위한 공기역학적 설계를 했습니다. 

- X22에 비하여 5g의 무게가 감소하였습니다.

- 축구화의 지속가능성이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X -> X Ghosted (2020) -> X Speedflow (2021) -> X Speedportal (2022) -> X CrazyFast (2023)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고 이번에 유출된 모델은 이렇게 이전모델보다 경량을 하여 만들어져서 그런지 후속모델인 CrazyFast 라는 이름을 아주 잘 지은 거 같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모델에서 이전모델과 다른 점은 슈레이스가 없는 모델의 이름은 "LL"이라고 합니다. 기존에는 "+" 모델명뒤에 표기하여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슈레이스가 없는 모델은 X CrazyFast.1 LL이며 슈레이스가 있는 모델은 X CrazyFast.1입니다. 이 유출된 모델은 기존에 새로운 축구화 모델이 나올 시 프로 선수들이 훈련 중에 신고해서 유출되는 부분이 있는데 이 모델은 아직까지 훈련 중에 신은 선수들이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이번에 유출된 모델은 X Speedportal의 후속작으로 알려졌으며 출시되는 모델에서는 슈레이스가 있는 모델( X CrazyFast.1) / 슈레이스가 없는 모델 (X CrazyFast.1 LL) 이렇게 출시가 될 예정이며 이 모델의 무게 역시 기존 Speedportal 모델보다 무게가 5g 줄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모델의 출시는 2023년 7월로 알려져 올해 상반기지 날 때쯤 선수들이 훈련 중에 신은 모델로 이 모델의 정확한 컬러웨이를 확인할 수가 있을 거 같습니다. 

 

이 모델은 손흥민, 메시, 살라 등 X Speedportal 모델이였던 3명의 선수가 동일하게 모델로 나올지 요즘 폼이 많이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한국의 최고의 선수인 손흥민 선수가 빠지게 될지 알 수는 없지만 우리나라 사람으로써 차라리 3명의 선수가 동일하게 이 모델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델 역시 동일하게 유지하여 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 축구를 보게되면 확실히 나이키, 아디다스 보다는 퓨마를 신고 뛰는 선수들을 많이보이고있고, 확실히 나이키, 아디다스를 신고 있는 선수가 많이 줄어든걸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키와 아디다스에서도 확실히 나이키를 신은 선수가 더 많기때문에 아디다스의 위상이 많이 나빠진거같아 보이지만 이모델 그리고 프레데터 모델역시도 비슷한 컬러웨이로 출시할꺼같은 유출된 사진을 보았는데 디자인적으로 많이 좋아진거같고 기술적인부분도 많이 좋아지지않을까해서 내년시즌에는 다시 많은 선수들이 신고 뛰는 축구화브랜드가 되지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보게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