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용품 정보

30주년 기념으로 출시예정인 프레데터 2024

by SOCCERBOL 2023. 11. 27.
반응형

최근 레알마드리드 소속의 주드 벨링엄 선수가 훈련 중 프레데터의 상징적인 컬러웨이로 되어있는 아디다스 프레데터 2024+를 신고 있는 모습을 보이며 아디다스에서 30주년 기념으로 차세대 아디다스 프레데터 2024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주드 벨링엄, 이다다스, 프레데터 2024

차세대 아디다스 프레데터 2024 축구화가 출시하게 되면 주드 벨링엄 선수가 훈련 중 신고 있던 모델인 상징적인 컬러웨이로 된 모델이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초 'Own your Football', '펄라이즈드', '나이트 스트라이크' 컬렉션 3가지의 버전을 한꺼번에 출시한 것처럼 아디다스 프레데터 2024 역시 상징적인 컬러웨이인 레드/블랙/화이트로 조합이 된 축구화와 '블랙아웃' 모델 그리고 '화이트아웃' 모델 이렇게 올해 초와 동일하게 3가지의 버전이 동시에 출시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될 프레데터 2024 모델은 기존에 출시해 왔던 프레데터 모델들처럼 프레데터 'Accuracy', 'Freak', 'LZ', 'Precision', 'mania' 등의 추가적인 단어와 통합해서 출시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프레데터"라는 명칭으로 출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상당한 변화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알렉산더 아놀드, 프레데터 2024

프레데터 모델이 출시가 된다는 소식과 동시에 알렉산더 아놀드 선수가 11월 25일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 와의 경기에 출전을 할 때 프레데터 2024 모델을 착용을 하였는데 이것은 앞서 얘기드린 레드/ 블랙 / 화이트의 3가지 컬러웨이조합이 된 프레데터 상징적인 컬러웨이로 된 모델이 아닌 흰색 / 빨간색 2가지의 컬러웨이로 조합이 되어있는 모델을 착용하였습니다. 알렉산더 아놀드 선수가 이전까지 언더아머와의 2017년 계약으로 알렉산더 아놀드 선수의 시그니처 모델이 나올 정도로 오랫동안 언더아머 모델을 착용했던 선수인데 6년간의 계약이 종료 후 7년 만에 아디다스와의 재계약을 하여 이번경기에 프레데터 2024 모델을 착용하여 경기를 한 것입니다. 

 

-프레데터 2024 특징-

■ 기존의 프레데터의 외관을 유지한 모델입니다. 

■ 슈레이스 리스 버전 & 슈레이스 + 텅 버전 두 가지 모델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 STRICSKIN Technology & Hybrid Touch 2.0으로 운동 시 공을 차는 부위에 배치된 고무핀으로 접지력으로 높이고 정확한 슛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FOLDOVER 텅의 귀환합니다. 이것은 슈레이스가 있는 버전에만 해당하는 부분이고 FOLDOVER 텅은 부드러운 햅틱을 위한 합성 스웨이드 소재와 추가 잠금을 위한 텅스트랩으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 역동적인 움직임과 안정성을 위해 CONTROLFRAME 2.0 아웃솔의 적용되었습니다. 

■ 출시는 2024년 1월 혹은 2월경에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징은 아직 출시가 되기 전이기 때문에 확실히 출시가 되었을 시 더욱더 정확한 특징의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확실히 아디다스 축구화라고 하면 오랫동안 공을 차 왔던 분들이라면 보통 코파문디알과 프레데터라고 할 정도로 대표하는 모델이고 확실히 프레데터 모델의 특징인 텅이 다시 나옴으로써 더욱더 구매욕구를 불타오르게 하는 모델이 다시 출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도 종종 리메이크되어 프레데터 모델이 출시가 되었는데 기존에 리메이크가 되었던 모델과 같이 텅이 다시 부활하여 더욱더 이 모델은 최근 출시가 되었던 프레데터 모델들보다 빠르게 판매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프레데터 마니아 모델,  프레데터 엑셀러레이터 와같이 텅이 있기고 외관상의 모습도 이전의 모델들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최근 프레데터를 신다가 CRAZY FAST로 모델을 바꿔 신은 우리나라의 이강인선수가 다시 프레데터 모델로 다시 신을지도 관심을 갖게 되는 부분입니다.  물론 실력에는 크게 지장을 주진 않겠지만 확실히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바뀐 프레데터를 신은 모습 역시 플레이하는 모습은 여전히 멋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